(재경) 대학 신입생 환영회
종료

(재경) 대학 신입생 환영회

매산관리자 (1회) 주최

2026. 4. 30. 오후 6:30:00~ 2026. 4. 30. 오후 8:00:00
이곱 착한고기 사당본점(사당역 10번출구 20M)
0명 참석 중

서울로 진학한 대학 신입생들에게 축하와 동문회의 존재를 알리기 위한 행사입니다. 주변에 대학 신입생이 있으면 꼭 전달해 주세요. 일시 : 4월 30일(목) 6시 30분 장소 : 이곱 착한고기 사당본점(사당역 10번출구 20M) 참석인원 : 서울, 경기, 인천 재학 대학생 1) 2026년(75회) 신입생 24명 2) 2018년(67회) ~ 2025년(74회) 재학생 20명 3) 전,현 집행부와 후배사랑 각별한 선배들 10명